인사말
회사개요
주요연혁
조직도
오시는길
레이저가공기
절곡기
기타
자주묻는질문
공지사항
Customer
서비스 요청은 회사 전화나 메일, 서비스 직원, 영업부 등을 통해 하실 수 있으며, 어느 경로라도 확인이 되는 즉시 서비스 관리자에게 전달되어 연락이 취해질 것입니다.
주기적으로 냉각수를 교체 해주어야만 합니다.
네, 렌즈는 일정 시간마다 주기적으로 클리닝을 해야 합니다.
장비 입고 설치 후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며, 서비스 관리자를 통해 교육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절단에 필요한 가스는 산소(O2 순도 99.95%)가스와 질소(N2 순도 99.99%)가스를 사용합니다.
중고 장비의 매입도 진행하고 또한 Overhaul된 중고 장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.
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영업부(hanm141028.sales@gmail.com)를 통해 별도 문의바랍니다.
네 장비 유지보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.
장비 유지보수는 증상과 내용에 따라 유상구분이 될 수 있으니 회사나 서비스 직원을 통해 별도 문의바랍니다.
발행을 위한 사업자 사본과 수신 이메일 주소를 당사 메일로 보내주세요. 확인 후 필요한 세금 계산서를 발행하도록 하겠습니다.
견적은 온라인 문의 또는 회사 전화, 당사 대표 이메일(hanm141028@gmail.com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장비에서 소리가 나는 부품이 어느 것인지 인지가 되면 회사나 서비스 직원에게 연락을 하여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만약 소리가 나는 곳을 특정하지 못하고 알 수가 없다면 회사나 서비스 직원에게 연락을 하여 방문 점검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장비 메뉴얼은 회사로 연락하시거나 영업부 또는 서비스 직원을 통해 요청하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개인정보처리방침